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콜택시 번호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주시의 인구는 45만명이나 되어집니다. 최근 인구가 늘어나고있는 도시중 한곳이기도 한데요. 택시를 급하게 이용해야하는 경우가 있을거에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파주 콜택시 번호 안내를 해드리려 하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파주에서는 카카오택시가 콜이 안되죠. 콜을 불러도 안오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럴때에는 콜회사에 전화하면 바로 콜이 온다고하네요.

 

 

 

사실 카카오택시는 콜비를 안받는다는 매력 뿐만 아니라 아주 편리하게 이용할수도 있고, 합리적으로 이용할수가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있는 서비스인데요.

 

 

 

파주에서는 카카오택시를 이용하지 못하여 답답하신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겁니다. 파주에서 콜택시를 부르게 되면 1000원의 콜비가 추가가 되어집니다. 이 1000원은 택시기자 또는 택시회사에 670원 정도가 들어가고 콜비 회사에 330원 정도가 들어간다하네요.

 

 

그럼 여러분들이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는 파주 콜택시 번호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콜회사 전화번호는 1577-2030번으로 전화를 해보시면 됩니다.

 

 

카카오택시가 간편하지만 현재는 파주에서 카카오택시로는 콜을 부르기 어려우실겁니다. 그러니 안내를 해드린 파주 콜택시 번호 이용해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