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지역에서 일자리 구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일자리 구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거에요. 그래서 준비를 해보았는데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을 보는법으로 안내를 해볼게요.

 

 

 

요즘에는 교차로 신문도 인턴세으로 볼수가 있도록 서비스가 되어지고있는데요. 인터넷으로 누구나 확인이가능하고 전국 모든 지역을 볼수 있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유용할겁니다. 자 그럼 바로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보는법 알려드릴게요

 

 

 

먼저 여러분들도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교차로’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보시는것 처럼 바로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죠.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도 있습니다.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을 하셔도 바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을거에요. 이동을 하셨다면 이제 이렇게 가운데 화면이 지도가 보여지게 되실텐데요. 이중에서 경기도 지역을 먼저 선택을 해주세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 참고를 해보신다면 전국의 모든 지역을 보실수가 있을겁니다. 경기도 지역 선택을 하셨다면 경기도 지도가 보여지게 될텐데 이중 수원교차로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수원교차로 선택을 하시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두가지 방법으로 일자리를 보실수가 있을겁니다. 가운데 보시면 아이콘으로 인터넷 취업정보라고 되어진 부분이 있어요. 그리고 우측에는 신문그대로보기가 있는데 저는 이부분을 통해서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를 보도록 할게요.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를 눌러주신다면 바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여기에서 보이진 않지만 상단에 구인구직 이라고 바로가기가 있으니 이용하시면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페이지로 쉽게 이동할수가 있을겁니다.

홈페이지

 

 

댓글